태국하면 떠오르는건 남자를 대표적인 여행지라는 점에서 모두들 공감할겁니다.
업소 입장 후 매니저 초이스 북을 보고 선택하거나 실물을 보고 초이스 하고 싶다면 실장님에게 말씀 하시면 됩니다. 초이스, 코스선택 그리고 이용대금 결제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처음 이곳을 추천받게 된 계기도 새로이 오픈했다는 점도 있지만, 다른곳과 다르게 한국식 스웨디시 관리 코스가 있어서 있어 태국인 푸잉에게 한국식 관리를 받는다면 어떤 느낌일까? 라는 궁금증에서 방문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여기서 받는 관리의 퀄리티는 관리사들의 높은 수준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방문했을 때 만난 푸잉언니들은 모두 매력적이었습니다.
부위는 목부터 내려와서 팔,다리,몸,전립선 등 전신 다 밀어줌. 한국 세신사보다 훨씬 낫더라. 근데 거기서 솔직히 좀 꼴려서 그자리에서 먹어 치울려고 하니까 그건 방에가서 하자고 하더라ㅋ
특히, 특별한 마사지를 찾는 분들에게 이곳은 그야말로 발견의 장소가 될 것입니다.
여행을 오랜 시간 하신다면 자주 가보는 것도 좋은 것이 바로 사잔카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저는 갔다 오고 나서 전반적으로는 만족을 하는데요, 하지만 다른 곳에 비하면 직원들 수가 약간은 밀리는 것이 아닌가 하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위치는 조금 골목 안쪽에 있어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약도를 참고하여 찾아가시는 게 좋을 수 있답니다.
특히 변마이지만 토킹바와 같은 시스템을 도입해서 더욱 신기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고, 방콕변마중에서는 사이즈가 가장 좋은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나머지 두 곳과 같이 추천하는 곳이니 시간 되신다면 꼭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도 역시나 마사지 업소를 가게 되었는데요, 갈 때마다 항상 만족하는 것 같습니다. 관련된 정보가 조금 부족할 수도 있기에 제 후기를 참고해 선택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요,
관리하는 내내 웃음 띈 미소를 보여주는데 방콕변마 상당히 마인드 교육이 잘됐다고 느꼈는데요.
어린 푸잉이들도 섭외를 해 놓아서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후기가 정말 많은 곳입니다.
유명세를 타기 전에 미리미리 방문하셔서 경험해 보시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태국 유흥을 사랑하는 형님들! 오늘은 태국 방콕의 변마(변형 마사지) 샵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방콕은 그야말로 다양한 변마 샵들의 천국이죠.